Randome shit



최근에는 좀더 비벌리 힐즈 간지 내볼라고 언덕으로 이사를 갔는데 옥상에 올라가보면 게로봉천이 아주 잘 보인다.
또한 나의 새방은 탄성을 자아내는 경치로 나를 행복하게 해주었다.


철조망 x 옆건물공사 feat. no sunshine


내 인생살면서 본 가장큰 애완견 집. 저거 통채로 하나가 고양이 한마리의 집인것이다. 짬타이거의 인생역전!



이거 진짜 가지고 싶다.다스베이더 버젼


이것은 삼청동의 떡갈비집. 매우 맛있는게 먹고 싶은데 ma money!


서울대학교 주변에 관악산에 올라가는 입구쪽에 보면 소울 넘치는 버스 식당이 하나 있어서 체크해보았다.
뭔가 간지나는 인테리어와 햇살을 받으며 잔치국수를 먹어보았다.


요즘 잘나가는 커플인 권혁인 홍소라 커플


그리고 재미난 인쇄물들